광고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20/08/07 [16:55]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의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 서번트 ‘잔 다르크(얼터)(버서커)’를 임시로 파티에 가입시킬 수 있고 퀘스트 완료 후 해당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포인트 3종(동인 활동력, 동인 탐구력, 동인 공상력)을 받을 수 있고, 획득량에 따라 △보상 획득 △영의를 획득하는 퀘스트△신규 지령문장(커맨드 코드) 등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추가로 이벤트 메인 퀘스트와 종국 특이점을 완료하면 고난이도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마술예장(이용자 캐릭터 의상 아이템) ‘트로피컬 서머’가 이벤트 기간 특별 등장하며, 잔 다르크(아처/5성) 등 수영복 차림의 서번트가 소환에 등장한다.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사이트와 공식 SNS에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영상을 공개하고, 공유 이벤트를 이달 27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이 영상을 공유하거나 리트윗한 횟수가 통합 1만건을 넘어가면 넷마블은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게임재화) 20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