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의 탑 콜라보 영웅 선봬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8/05/26 [07:01]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서 네이버 인기웹툰 ‘신의 탑’과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의 탑은 네이버에서 연재되고 있는 인기 웹툰으로 주인공인 밤과 동료들이 각자의 목적을 위해 탑을 올라가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 보이는 콜라보 영웅은 신의 탑 최고 인기 캐릭터인 밤, 엔류, 쿤 아게로 아그니스, 하 유리 자하드 4종이다. 밤과 엔류는 6성과 각성영웅으로 출시되며 쿤 아게로 아그니스와 하 유리 자하드는 5성과 6성으로 출시된다.

 

넷마블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푸시이벤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6성 하 유리 자하드 영웅을 확정적으로 지급하며 추가로 피나와 레아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콜라보레이션 기념 환영의 탑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환영의 탑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보상으로 신의 탑 콜라보레이션 영웅들의 스킬옵션 전용장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인기 웹툰 신의 탑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많은 연령층에 걸쳐 사랑받는 대작 웹툰과의 콜라보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a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