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민행복당 “국회 민생관련법안 조속 통과” 촉구

박정대 기자 | 기사입력 2015/11/12 [16:57]

국민행복당(총재=김천식) 김정태 대변인은 12일 발표한 “국회는 민생관련법안을 조속히 통과시켜 국민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19대국회를 일하는 국회로 마무리 하라” 제하의 논평에서 “국회는 민생관련법안인 민생경제활성화법, 4대개혁입법, FTA관련입법 등을 조속히 통과시켜 민생안정의 선봉장으로 나서줄 것”을 요구했다.

 

국민행복당은 이 성명에서 “지금 국회는 국정교과서문제, 선거구획정문제, 공천갈등문제 등으로 민생관련법안은 출구를 찾지 못하고 국회에서 먼지만 쌓인 채 기약 없이 방치되어 있다. 국민들은 살려달라고 아우성치고 있는데 국민의 대표로 자처하고 있는 국회의원들은 정쟁과 자신들의 지역구를 차지하기위한 공천과 선거구획정에만 혈안이 되어 있다”고 설명하고 “참으로 한심한 일이라 아니할 수 없다. 이러한 19대 국회의원들의 한심한 직무유기행태를 강력히 비판하며 민생경제를 살리기 위한 민생관련법안을 조속히 통과 시킬 것”촉구했다.

 

다음은 성명의 주요 내용이다.

 

▲19대 국회는 더 이상 정쟁을 중단하고 민생경제 살리기에 전력을 투구하라.
▲19대 국회는 민생관련법안을 조속히 통과시켜 국민경제를 활성화하는데 적극 나서주길 강력히 요구한다.
▲19대 국회는 한 일이 무엇인지 도대체 생각나지 않는다. 국민의 대표를 자처하는 국회의원으로서 직무유기 행위라 아니할 수 없다. 국민의 대변자로서 직무에 임해주길 촉구한다.

▲우리 국민행복당은 국민의 행복만을 추구하는 국민의 정당으로서 국민의 행복을 저해하는 행태에 적극적이고도 단호하게 대처하고 차단해 나갈 것임을 대내외에 천명하고, 여‧야 및 모든 정당들에게도 우리의 충정을 무겁게 받아들여 주길 강력히 요청하며 국민의 행복실현에 동참할 것을 촉구하는 바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