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즈원(IZ*ONE) 최예나, 물오른 러블리 미모+늘씬한 보디라인 ‘관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8/03 [10:06]

▲ 아이즈원(IZ*ONE) 최예나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최예나가 물오른 러블리 미모를 뽐냈다.  

 

최예나는 최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예나는 금발 헤어스타일에 한쪽 어깨를 드러낸 도트무늬 블랙 미니 원피스를 입은 채,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최예나는 러블리 종결자다운 인형 미모, 잡티하나 없는 피부, 군살하나 없는 늘씬한 보디라인 등 퍼펙트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아이즈원은 지난 6월 15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의 타이틀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로 각종 음원차트를 접수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