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슬기-아이린, 파자마 파티 사진 공개..예리 “나는 왜 없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6 [18:12]

▲ 레드벨벳 조이-슬기-아이린, 파자마 파티 사진 공개 <사진출처=조이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멤버 조이가 슬기, 아이린과 함께 찍은 파자마 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6일 레드벨벳 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이는 촬영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레드벨벳 멤버인 슬기, 아이린과 함께 파자마를 입고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거울에 비친 자신들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조이와 슬기, 아이린은 파자마를 입고 찍은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빠질 수 밖에 없는 독보적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뽐낸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조이와 슬기-아이린의 파자마 파티 사진을 본 레드벨벳의 또 다른 멤버 예리는 “나는 왜 없어?”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은 오는 23~24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번째 단독 콘서트 ‘La Rouge’(라 루즈)를 개최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