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하성운, ‘핵인싸 갑 연예인’ 1위 등극..2위 방탄소년단 뷔 선정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9/10 [10:27]

▲ 워너원 하성운-방탄소년단 뷔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네티즌들이 핵인싸 갑 연예인으로 그룹 워너원의 하성운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핵인싸 갑 연예인은?’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워너원 하성운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2일부터 8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인싸’는 ‘인사이더’의 줄임말로,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오랜 친구처럼 친근하게 잘 지내는 사람을 지칭하는 온라인 신조어다.

 

총 15만 2710표 중 7만 5505표(49.4%)로 1위에 오른 하성운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부터 워너원으로 데뷔한 지금까지 낯선 환경과 사람들 사이에서도 엄청난 친화력으로 방송 분위기를 좋게 만드는 모습을 보여줘 인기를 얻고 있다.

 

2위로는 7만 674표(46.3%)로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가 선정됐다. 뷔는 가요계 동료뿐만 아니라 박보검, 박서준부터 중견배우인 성동일까지 연예계 선후배들과 두루두루 친분을 드러내며 인맥왕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3위에는 2886표(1.9%)로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꼽혔다. 유노윤호 역시 가요계와 연기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보아, 손호준, 윤여정 등 연예계 선후배들과 친목을 다지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외에 개그우먼 박나래, 슈퍼주니어 김희철, 빅뱅 승리 등이 뒤를 이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