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시카, 17일 팬들과 만난다..팝송 커버곡으로 라이브 무대 선사!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6/04/08 [17:57]
▲ 제시카 <사진출처=코리델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가수 겸 배우 제시카가 오는 17일 팬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갖는다.

 

오는 18일 생일을 맞이하는 제시카는 그에 하루 앞선 17일 팬들이 마련한 생일파티에 참석,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할 예정이다.

 

최근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의 MC로 발탁돼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뷰티멘토로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제시카는 오는 17일 팬들이 직접 마련한 생일파티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으며, 제시카는 이번 자리를 통해 당초 알려진 신곡 최초 공개가 아닌 자신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팝송 커버곡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생일파티는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직접 준비한 자리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시카는 팬들을 위한 노래 선물과 자신의 근황 및 다양한 팬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에 나서며 뜻 깊은 생일 파티를 함께 할 예정이다.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7일 열리는 제시카의 생일파티에서 제시카가 신곡을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번 생일파티에서는 신곡이 아닌 제시카가 팬들을 위해 직접 선곡한 팝송 커버곡을 들려드릴 예정이다.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역시 많은 기대를 하고 있으니 제시카의 생일파티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특별한 추억을 안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가 MC로 활약 중인 ‘뷰티바이블 2016 S/S’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영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