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우다사3’ 지주연, 현우에 ‘이혼 고백’ 돌직구 질문..기습 스킨십까지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9/16 [13:14]

▲ MBN ‘우다사3’ 지주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지주연이 자신의 과거에 대해 솔직 고백하는 동시에, ‘돌직구 질문’을 던져 현우의 마음을 두드린다.

 

지주연과 현우는 16일 2회 방송을 앞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에서 한밤 중 ‘테라스 데이트’로 서로를 향한 속마음을 확인한다. 

 

지난 1회 방송에서 지주연 ‘3대 모녀’가 사는 집에 초대받은 현우가 ‘야관문주 먹방’에 이어 늦은 시간까지 집에 함께 하며 공식 사위 노릇을 제대로 하는 것.

 

저녁식사 직후 현우는 지주연의 어머니와 독대의 시간을 가진다. 지주연의 어머니는 “2년 전 주연이가 이혼의 상처를 겪었다”라고 운을 뗀 후, “딸 이야기만 하면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온다”고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이에 현우는 어머니에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 하나가 부족해서 둘이지 않느냐. 제가 잘 하겠다”고 든든하게 답한다.

 

늦은 밤이 되자 지주연과 현우는 테라스에 오붓이 걸터앉는다. 앞서 어머니가 자신의 이혼을 언급했다는 점을 염두에 둔 지주연은 “나와 가족 모두가 아팠던 시절이 있어서, 누군가를 다시 만난다는 게 부담스러웠다”면서 “나의 상처가 신경 쓰이지 않느냐”고 현우에게 기습 질문한다. 

 

현우는 잠시 숨을 고른 뒤, 예상치 못한 답변을 해 지주연을 무한 감동시킨다. 지주연을 활짝 웃게 만든 현우의 ‘현답’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자신의 아픔을 솔직담백하게 고백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 지주연과, 처음 만난 가족 앞에서도 특유의 친화력을 발휘하며 자연스럽게 녹아든 현우의 달달한 케미가 크게 돋보이는 한 회가 될 것”이라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는 ‘기습 스킨십’도 자연스럽게 이어져 ‘우다사 마니아’들의 심장을 폭격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황신혜X김용건, 오현경X탁재훈, 김선경X이지훈, 지주연X현우 등 4커플의 각기 다른 ‘한 집 살이’를 그리는 ‘우다사3-뜻밖의 커플’은 첫 회 방송 직후 전 출연진의 실시간 검색어 줄 세우기, 온라인 클립 누적 조회수 254만 뷰를 기록 등 역대급 화제성을 발휘하며 2회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16일 밤 11시 2회가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