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20 디즈니 라이브 액션 ‘뮬란’, 파이널 캐릭터 포스터 공개..17일 개봉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9/07 [18:02]

▲ ‘뮬란’, 파이널 캐릭터 포스터 <사진출처=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2020 디즈니 라이브 액션의 새로운 시작으로 주목받는 영화 <뮬란>이 생동감 넘치는 파이널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감독: 니키 카로 | 출연: 크리스탈 리우(유역비), 제트 리(이연걸), 공리, 도니 옌(견자단), 제이슨 스콧 리 외 | 개봉: 2020년 9월 17일]

 

영화 <뮬란>이 설산부터 막사, 수련장, 황궁까지 영화 속 다양한 배경과 캐릭터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파이널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먼저 설산을 배경으로 한 ‘뮬란’과 ‘보리 칸’, 그리고 ‘시아니앙’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붉은색 의상을 입고 공격을 취하는 듯한 ‘뮬란’의 자세와 결연한 눈빛은 “두려움 없는 용기는 없다”는 카피와 함께 설산에서 벌어질 전투의 결과를 궁금케 한다. 

 

‘보리 칸’, ‘시아니앙’의 파이널 캐릭터 포스터 또한 설산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모든 것을 파괴할 듯한 ‘보리 칸’의 위협적인 비주얼은 물론, “과연 저들이 널 인정할까?”라는 카피 위로 싸늘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시아니앙’의 모습은 혹독하게 치러질 전투 장면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어 막사와 수련장, 황궁의 배경이 돋보이는 ‘텅 장군’과 ‘홍휘’, ‘황제’의 파이널 캐릭터 포스터도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텅 장군’은 깃발이 휘날리는 막사를 배경으로 서 있는 모습이다. “진실됨이 위대한 전사를 만든다”라는 카피와 마찬가지로, 굳은 의지가 엿보이는 표정이 ‘텅 장군’이라는 인물을 표현해주고 있다. 

 

이외에도 수련장을 배경으로 모두를 지키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홍휘’를 비롯해 황궁의 옥좌를 배경으로 백성을 지킬 뜻을 내비친 ‘황제’까지, 다양한 인물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처럼 저마다의 전장을 배경으로 생동감을 드러낸 파이널 캐릭터 포스터는 영화 <뮬란>이 보여줄 대서사시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한편, 영화 <뮬란>은 오는 17일 개봉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