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즈원(IZ*ONE) 강혜원, 눈부신 미모 자랑..‘시크+러블리’ 매력 발산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8/08 [15:01]

▲ 아이즈원(IZ*ONE) 강혜원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강혜원이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강혜원은 8일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에 한국어와 일본어로 “오늘도 파이팅(사진 아주 뒷북)”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혜원은 테니스 코트에서 핑크색 피케셔츠를 입고 핑크 컬러 라켓을 든 채 포즈를 취하거나, 카페로 보이는 장소에서 산뜻한 노란색 원피스를 입은 채 음료를 마시거나 꽃을 들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강혜원은 물오른 인형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 등 완벽한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아이즈원은 지난 6월 15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의 타이틀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로 각종 음원차트를 섭렵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아이즈원은 오는 9월 13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IRIC THEATER(오나이릭 씨어터)’를 개최한다. 

 

‘ONEIRIC THEATER’는 지난해 6월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이후 아이즈원이 약 1년 2개월 만에 진행하는 콘서트로, 아이즈원과 위즈원(팬클럽)이 바라던 이야기들이 마법처럼 현실이 되는 곳 ‘오나이릭 씨어터(환상극장)’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콘셉트로 전개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