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구구단 미나, 무결점 미모+사랑스러운 매력..이러니 안 반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8/03 [16:50]

▲ 구구단 미나 화보 <사진출처=MAC>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구구단 멤버 겸 배우 미나가 뷰티 화보를 통해 무결점 미모를 뽐냈다.

 

유니크한 매력으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캠페인의 아시아퍼시픽 모델로 선정된 미나가 새로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벽 소화한 미나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부터 시크하고 세련된 도회적인 이미지, 부드럽고 로맨틱한 느낌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명불허전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낸 것.

 

특히 미나는 메이크업에 따라 달라진 화보 무드를 눈빛과 포즈 등으로 디테일하게 표현한 것은 물론, 결점 없는 깨끗한 꿀피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 구구단 미나 화보 <사진출처=MAC>     © 브레이크뉴스


이처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고 있는 미나는 지난 2016년 걸그룹 구구단으로 데뷔, 귀여운 미모와 유니크한 매력으로 아이돌 대표 과즙상으로 불리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각종 드라마 출연, 방송 프로그램 MC 활약, OST 참여는 물론 뷰티, 패션, 식품 등의 모델로 선정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