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프리카TV BJ 박소은 사망, 친동생 “악플로 힘들어해..추측 삼가주길”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7/14 [15:01]

▲ 아프리카TV BJ 박소은 사망 <사진출처=박소은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 인기 BJ 박소은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극단적인 선택을 한 이유가 무분별한 악플로 인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3일 BJ 박소은의 친동생 A씨는 고인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무슨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 상황이 이제야 정리돼 이렇게 글을 남긴다”며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됐다. 팬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언니가 마지막으로 올린 방송국 공지에 달린 댓글들 제가 모두 읽어봤고, 이번 논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는 알고 있다”면서 “제가 본인이 아니라 논란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다. 죄송하다”고 전했다.

 

또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줬으면 한다.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소은 언니 사랑해주고 챙겨줘서 너무너무 감사하다. 방송국은 3일뒤에 삭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BJ 박소은은 최근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의 사생활 폭로 글이 공개되며 논란을 빚은 바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