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지숙♥이두희, 10월 결혼 “차근차근 준비..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12:40]

▲ 지숙♥이두희, 10월 결혼 <사진출처=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방송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가수 지숙이 프로그래머 이두희와 오는 10월 결혼한다.

 

30일 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지숙과 예비신랑 이두희가 오는 10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단계로 차근 차근 준비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지숙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보내준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지숙은 지난해 10월 이두희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후 3월부터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함께 출연했고, 전날인 29일 방송된 마지막회에서 “저희가 결혼을 하게 됐다”며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한편, 지숙은 지난 2009년 레인보우로 데뷔했다. 팀 해체 후 유튜버, 블로거, 리포터, 가수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두희는 서울대학교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한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으로, 지난 2013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다음은 지숙♥이두희 10월 결혼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지숙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지숙씨와 예비신랑 이두희씨가 오는 10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단계로 차근 차근 준비를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지숙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j32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