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컴백 슈퍼주니어-K.R.Y., 새 앨범 타이틀곡은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2 [15:09]

▲ 컴백 슈퍼주니어-K.R.Y., 새 앨범 타이틀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사진출처=Label SJ>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컴백을 앞둔 슈퍼주니어-K.R.Y.(규현 려욱 예성)가 첫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2일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 게재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을 비롯해 ‘부산에 가면 (Way to Busan)’, ‘너에게로 (The Way Back to You)’, ‘할 수 없는 일 (I Can’t)’, ‘기대 (Home)’, ‘별의 동화 (Midnight Story)’ 등 총 6 트랙이 다채롭게 수록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후반부로 갈수록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트랙 편곡과 스트링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 장르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아련한 그리움을 녹여, 슈퍼주니어-K.R.Y.의 진한 감성 보컬을 만끽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신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지금까지 늘 같은 곳에서 함께 자리를 지켜준 팬들을 회상하는 의미도 담아, 오랜 시간 슈퍼주니어-K.R.Y.의 앨범을 기다린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K.R.Y.의 새 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COOL’(쿨)과 ‘PURE’(퓨어) 2종으로 발매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예약 구매 가능하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