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 컴백’ 아이즈원 권은비, 독보적인 인형 미모 과시 ‘시선강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14:31]

▲ 아이즈원 권은비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권은비가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권은비는 21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은비는 잔디밭을 배경으로 화이트 카디건에 데님 팬츠를 입은 채,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권은비는 시크하면서도 신비롭고 세련된 분위기, 수식어가 필요없는 독보적인 인형 미모 등 완벽한 비주얼을 한껏 뽐낸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지난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표,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아이즈원은 오는 6월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