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즈원 안유진, 수식어가 필요없는 러블리 여신..다채로운 매력 뽐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4/03 [23:10]

▲ 아이즈원 안유진, 근황 사진 공개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안유진이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안유진은 3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어와 일본어로 “밥은 꼭 먹자. 마스크도 꼭 끼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그레이 후드 티셔츠에 블랙 가죽 재킷을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인 채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아이컨택 셀카를 찍거나, 음식 앞에서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안유진은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미모, 잡티 하나 안보이는 무결점 피부 등 수식어가 필요없는 완벽한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아이즈원은 최근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통해 각종 음원차트, 음악방송을 섭렵하며 지난해 불거진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 논란을 딛고 완벽한 부활에 성공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