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러블리+시크 등 다채로운 매력 대방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4/03 [11:35]

▲ 권나라 화보 비하인드 <사진출처=에이맨 프로젝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권나라의 러블리하고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그녀는 심플한 화이트 룩과 함께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3일 권나라의 패션 매거진 ‘나일론’ 4월호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달 21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권나라의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사랑스러운 미소로 메이크업을 받고 있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본격적인 촬영에 한창인 권나라의 모습도 담겼다. 최소한의 메이크업과 미니멀한 스타일링 속에서 빛나는 권나라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여백 없는 이목구비와 매끈한 피부는 그녀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권나라는 촬영 당일 밝은 에너지와 미소로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는 전언.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눈빛은 화보의 완성도를 높여 ‘화보 장인’이라는 찬사를 끌어냈다고 해 관심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권나라는 ‘이태원 클라쓰’ 종영 후 광고계에서 열렬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애틋한 첫사랑과 당당한 야망을 품은 ‘오수아’ 역을 맡아 열연,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권나라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들으며 주목받고 있는 것.

 

특히 권나라는 ‘이태원 클라쓰’ 종영 직후에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3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처럼 명실상부 ‘대세 배우’로 거듭난 권나라의 앞으로 행보에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연기력을 입증한 권나라는 현재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