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원욱 의원,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으로 온라인 회의 등.. 전개

이귀선 기자 | 기사입력 2020/03/30 [10:58]

 

▲ 지난 29일 화상 온라인 회의 진행(사진=이원욱캠프) (C) 이귀선기자



코로나19로 거리두기확산운동이 전개되면서 자체마스크제작 등 시민거리두기운동에 앞장서는 지역구 의원이 있어 눈에 뛴다.

 

지난 29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더불어민주당 이원욱 의원의 선거 사무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가 있었다.

 

이날, 이 의원은 자료를 통해 30여명이 참석 예정이었던 회의는 유튜브 생방송을 이용한 온라인 회의로 진행되면서, 필수 인원을 제외한 나머지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스마트폰, PC등으로 회의에 참석했다.

 

이 의원 측이 온라인으로 회의를 진행한 까닭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한 것으로 이런 상황에서 사무실에 한꺼번에 많은 인원이 모여 회의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30여 분 간 진행된 회의에서는 온라인으로 참석한 인원들이 채팅을 통해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고 이 의원에게 질문을 던졌다. 이원욱 의원 역시 대화와 채팅으로 온라인 회의 참석자에게 답변하고 서로의 의견을 나눴다.

 

온라인 회의를 마친 이원욱 의원은 “국가적 위기 앞에 선거 운동 역시 변해야 한다.” 말하며 “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선거운동 방법을 강구하겠다.”라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남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