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시언, 코로나19 확산 방지 100만원 기부→예상치 못한 악플 세례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8 [14:26]

▲ 배우 이시언     © 뉴시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이시언이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 기부에 동참했다가 성금이 적다는 이유로 예상치 못한 악플 세례를 받고 있다.

 

이시언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기부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시언이 공개한 사진 속 기부금은 100만원으로, 그의 코로나19 확산 방지 기부는 칭찬 받아 마땅한 따뜻한 행동이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거액을 기부한 톱스타들과 달리 이시언의 기부금이 적다는 이유로 악플을 남기고 있는 것. 이에 다른 누리꾼들은 “금액이 중요한 게 아닌 마음이 중요하다”며 그를 옹호했다. 
 
이후 이시언의 이름은 28일 현재까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고, 그는 코로나19 기부 행렬에 동참했음에도 불구, 논란으로 인해 해당 게시글을 결국 삭제했다.

 

이시언은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고정으로 출연 중이며, 최근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코로나19는 지난해 12월 중국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이다.

 

이번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인해 대한민국에서는 현재까지 13명이 사망했고, 2022명의 확진환자, 26명의 격리해제, 2만 4751명이 검사를 진행하는 등 비상시국을 겪고 있다.

 

이에 소녀시대 임윤아, 동방신기 유노윤호, 강다니엘,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조이-예리, 남주혁, SM엔터테인먼트, 아이유, 이승기, 김연아, 방탄소년단 슈가, 손예진, 혜리, 정려원, 박서준, 유재석, 강호동, 서장훈, 이영애, 김우빈, 김고은, 박해진, 이서진, 공유, 주지훈, 정우성, 송강호, 수지, 김혜수, 아스트로 차은우, 박보영, 청하, 슈퍼주니어, 윤세아, 봉준호 감독, 김은숙 작가, 송중기, 유해진, 설경구-송윤아 부부, 김희선, 수애, 소유진, 개그맨 박명수, 그룹 엑스원 출신 김요한, 장성규, 이병헌, 신민아, 이시영, 박신혜, 김종국, 박해일, 이시언, 김소현, 송가인, 선미, 효민, 홍진영, 김보성, 함소원, 이사배, 이승환, 김혜은, 염정아, 소유, 김제동, 아이콘 전 멤버 비아이, 김나영, 변정수, 안선영, 이혜영, 에이핑크 손나은, 지코, 김성주, 박성광, 최수종·하희라 부부, 성훈, 유병재 등 많은 스타들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