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개그맨 김경진, 7살 연하 모델 전수민과 6월 결혼 ““평생 가장 좋은 친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5 [12:06]

▲ 개그맨 김경진, 7살 연하 모델 전수민과 6월 결혼 <사진출처=김경진, 전수민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개그맨 김경진(37)이 모델 전수민(30)과 오는 6월 결혼한다.

 

25일 김경진과 전수민의 소속사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김경진과 전수민이 오는 6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1년 넘게 만남을 이어왔고,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전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생 나의 가장 좋은 친구가 되어줄 사람이 준, 그래서 더 소중한 새해 선물”이라며 김경진에게 받은 선물을 자랑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김경진은 지난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일밤’, ‘개그야’ 등에서 활약을 펼쳤다. 그는 개그 프로그램 외에도 드라마 ‘짝패’, ‘어바웃 러브’, ‘유일랍미’, ‘왕은 사랑한다’와 각종 영화에 특별출연한 바 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김경진tv’를 운영하고 있다.

 

전수민은 지난 2008년 제인송 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진태옥, 디올, 루이 비통, 버버리 패션쇼 등에 경력을 쌓았고 뉴욕, 런던, 밀라노, 베를린 패션위크 등 해외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또한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