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문]박서준 측 “악플러 고소장 접수..선처나 합의 없이 엄중히 대응”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8 [16:16]

▲ 배우 박서준     ©뉴시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박서준 측이 악플러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하며 “일체의 선처나 합의 없이 엄중히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28일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최근 사실이 아닌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해 박서준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행위들이 더는 묵과하기 힘든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고, 이에 수년간 취합해 온 증거 자료를 바탕으로 지난주 법률대리인을 선임해 서울 성동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전했다.

 

이어 “익명성을 악용해 박서준을 모욕하는 행위로 인해 당사자는 물론, 가족들까지 많은 상처를 받고 있다”며 “일회성 대응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박서준을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성희롱, 허위사실 게재 행위 등이 확인될 경우 추가 고소를 포함한 모든 법률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일체의 선처나 합의 없이 엄중히 대응할 것이다”고 알렸다.

 

마지막으로 “어썸이엔티는 박서준 외 소속 배우들을 향한 악성 게시물 작성자를 상대로도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소속 배우의 인격과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서준은 오는 31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다음은 박서준 악플러 고소 관련 어썸이엔티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썸이엔티 입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 박서준씨를 향한 악성 게시물들에 대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해왔습니다.


최근 사실이 아닌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해 박서준씨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행위들이 더는 묵과하기 힘든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하였고, 이에 수년간 취합해 온 증거 자료를 바탕으로 지난주 법률대리인을 선임하여 서울 성동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익명성을 악용하여 박서준씨를 모욕하는 행위로 인해 당사자는 물론이고 가족들까지 많은 상처를 받고 있습니다.


당사는 일회성 대응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박서준씨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성희롱, 허위사실 게재 행위 등이 확인될 경우 추가 고소를 포함한 모든 법률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일체의 선처나 합의 없이 엄중히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어썸이엔티는 박서준씨 외 소속 배우들을 향한 악성 게시물 작성자를 상대로도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소속 배우의 인격과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