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대상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남양주자원봉사센터 소속 "단체" '모란공원사람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2/28 [19:18]

▲ 조광한(가운데) 남양주시장 2019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행정안전부 장관상 '모란공원사람들' 단체 수상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남양주시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조광한(좌측) 남양주시장 2019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개인 김명옥씨(우측)와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광한) 소속 자원봉사단체인 ‘모란공원사람들’과 ‘화도도서관동화여행’의 김명옥씨가 제14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한 2019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에서 단체부문과 개인부문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조광한 시장은 지난 27일 집무실에서 대상자들의 수상을 축하하고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을 전달했다.

 

수상단체인 ‘모란공원사람들’은 17년째 민주열사의 묘역관리 및 추모제를 추진하고 민주시민강사양성을 통해 올바른 시민사회를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개인부문 수상자인 김명옥씨는 화도도서관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동화구연 봉사활동을 오랫동안 진행하고 있어 많은 자원봉사자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2019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은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으로 지난 7월부터 접수, 심사를 거쳐 이번 포상이 결정됐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