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화보]‘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퍼펙트 미모부터 8등신 비율까지 ‘시선강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22 [09:56]

▲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화보 <사진출처=그라치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촬영에 한창인 배우 권나라가 그라치아 12월호에 등장했다.

 

‘닥터 프리즈너’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권나라는 지난달, 제12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팬층을 넓힌 권나라는 다방면으로 두각을 드러낸 지난 한 해를 자축하는 의미를 담은 셀러브레이션 화보를 진행했다.

 

솔직한 생활 패턴과 ‘자취 신생아’의 일상을 인터뷰에서 공유한 그녀의 이야기는 그라치아 12월호에서만 만날 수 있다.

 

한편, 권나라를 비롯해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등이 출연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이태원 클라쓰’는 <택시운전사>, <암살>, <터널>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영화를 선보여온 쇼박스의 첫 번째 제작 드라마로,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 후속으로 2020년 상반기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