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손흥민 백태클 퇴장’ 토트넘, 에버튼과 1-1 무승부..안드레 고메스 발목 골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4 [13:47]

▲ ‘손흥민 백태클 퇴장’ 토트넘, 에버튼과 1-1 무승부 <사진출처=SPOTV 중계화면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FC 소속 공격수 손흥민이 거친 태클로 레드카드를 받아 퇴장 당했다.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은 4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의 구디슨 파크에서 에버튼과 2019~2020 EPL 12라운드 경기를 치뤘다. 이날 손흥민은 선발 출전해 도움을 기록했지만, 팀은 1-1로 비겼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은 후반전 델레 알리의 선제골을 도우며 공격포인트를 기록했지만, 후반 34분 백태클로 인해 퇴장을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손흥민은 에버튼의 안드레 고메스를 수비하는 과정에서 백태클을 했고, 안드레 고메스는 큰 부상을 당해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이때 상대의 부상을 확인한 손흥민은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였고, 머리를 감싸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부상으로 실려나간 포르투갈 출신 미드필더 안드레 고메스는 발목이 골절, 결국 수술대에 오르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의 퇴장 후 흔들린 토트넘은 선제골을 지키기위해 분투했으나, 후반 추가시간 에버튼 공격수 섿크토순에세 동점골을 허용하며 1-1로 경기를 마쳤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