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위키미키 측 “최유정, 건강상 이유로 잠시 활동 중단..당분간 7인 체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0/17 [12:42]

▲ 아이오아이(I.O.I)-위키미키 최유정, 활동 잠시 중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프로젝트그룹 아이오아이(I.O.I)-걸그룹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위키미키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측은 지난 16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유정의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판타지오 뮤직 측은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 위키미키와 최유정에게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준 키링(위키미키 팬클럽) 분들께 갑작스런 소식을 전달드리게 돼 죄송하다”고 알렸다.

 

이어 “최유정은 당분간 모든 일정에서 제외해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며, 위키미키는 최유정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당분간 7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당사는 최유정의 건강이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키링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위키미키 최유정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유정은 지난 2016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결성된 아이오아이를 통해 데뷔했으며, 아이오아이 활동 종료 후 위키미키로 2017년 위키미키로 다시금 데뷔해 큰 인기를 얻었다.

 

최유정은 오는 12월 2년 만에 아이오아이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다음은 위키미키 김유정 활동 중단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뮤직입니다.

 

위키미키의 최유정 양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위키미키와 최유정 양에게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키링 분들께 갑작스런 소식을 전달 드리게되어 죄송합니다.

 

최유정 양은 당분간 모든 일정에서 제외하여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며, 위키미키는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때 까지 당분간 7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키링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위키미키 최유정 양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