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하자있는 인간들’ 오연서, 2030 여성들 워너비 아이콘다운 면모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0/06 [13:04]

▲ 오연서 화보 <사진출처=더블유(W)>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오연서가 패션 매거진 <더블유(W)> 와 뉴욕 모던 럭셔리 슈즈 브랜드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Weitzman)이 함께한 가을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Day Dream in the night’이라는 콘셉트 아래 선보인 첫번째 화보에 이어, 추가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오연서는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답게 따라하고 싶은 가을 패션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연서는 화이트 니트, 화이트 셔츠에 숏팬츠와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한 데일리룩은 물론 실버드레스룩과 강렬한 레오파드 부츠가 인상적인 파티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내추럴하고 편안한 스타일은 물론 강렬하고 화려한 스타일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며 촬영을 이끌어간 오연서의 팔색조 매력에 스태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패셔니스타 오연서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가을룩이 인상적인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W)>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연서는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꽃미남 혐오증이라는 하자를 지닌 고등학교 체육교사 ‘주서연’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