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박동준 전 재경동문회장 장학기금 기탁

발전후원의 밤 릴레이 기탁 동참

임창용 기자 | 기사입력 2019/08/14 [17:13]

 

▲ 충북대 박동준 전 재경동문회장이 대학의 발전을 1천 만 원을 기탁했다. (C)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에 따르면 14일 오전 11시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박동준 전 재경동문회장이 대학의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발전기금 1천 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2019 충북대학교 발전후원의 밤행사의 성료를 기원하며 진행하는 릴레이 기탁식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박동준 전 재경동문회장은 거리는 멀지만 충북대는 늘 마음의 고향과 같다. 언젠가 후배들도 자신의 꿈을 찾아 다른 지역으로 가더라도 모교에 대한 사랑을 잊지 않고 살아가길 바란다며 기탁의 뜻을 밝혔고,

 

김수갑 충북대 총장은 늘 충북대의 발전과 후배들의 꿈을 위해 함께 마음을 더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충북대는 모든 학생들이 역동적인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도록 함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화답했다.

 

충북대는 오는 925일 충북대 법학전문대학원 다목적홀에서 ‘2019 충북대학교 발전후원의 밤행사를 통해 대학의 발전을 위해 애정과 격려를 보내준 후원자, 동문, 지역인사 및 학내 구성원들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학의 미래상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갖는다.

 

행사에 앞서 대학의 발전과 후학 양성에 뜻을 둔 동문, 지역민, 대학구성원 등이 마음을 모아 릴레이 기탁식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