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즈원(IZ*ONE) 장원영, 독보적인 인형 비주얼 근황 셀카..이러니 안 빠져?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8/14 [10:23]

▲ 아이즈원(IZ*ONE) 장원영, 근황 셀카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장원영이 근황 셀카를 통해 독보적인 인형 비주얼을 과시했다.

 

장원영은 최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날씨 좋다아”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셀카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근황 셀카 사진 속 장원영은 촬영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흰색 티셔츠를 입은 채 몽환적이면서도 청순한 완성형 미모를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원영 근황 셀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원영 근황 셀카, 이래도 안 빠져?”, “아이즈원 막둥이의 색다른 매력”, “장원영, 아이즈원 센터다운 독보적인 비주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오는 21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9월 1일 고베 월드 기념홀, 8일 후쿠오카 마린멧세, 25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순차적으로 일본 투어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