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컴백’ 베리베리, 동헌-호영-민찬-계현 개인 포토 공개..눈부신 비주얼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7/19 [14:26]

▲ ‘31일 컴백’ 베리베리, 동헌-호영-민찬-계현 개인 포토 <사진출처=젤리피쉬>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오는 31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베리베리가 첫 번째 싱글 앨범 ‘VERY-CHILL’의 개인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19일 0시와 1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동헌, 호영, 민찬, 계현의 개인 컴백 포토를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19일 공개된 컴백 포토 속 리더 동헌은 날렵한 턱 선과 짧은 헤어스타일로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절제된 포즈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호영은 금발로 변신, 화이트 의상과 화려한 브로치로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민찬은 특유의 시크한 눈빛과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끈다. 조각 같은 외모는 반사되는 빛과 함께 신비로움을 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계현은 이전에 보여주었던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지운 채 깊은 눈빛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완성해 진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앞서 베리베리는 오는 31일 컴백을 확정 짓고 커밍순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나섰다. 앞으로 공개될 또 다른 콘텐츠에서는 어떤 매력을 담아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31일 첫 번째 싱글 앨범 ‘VERY-CHILL’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Tag Tag Tag’를 비롯해 전곡 음원을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