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올리브영, 8만원 상당 ‘VIP 키트’ 신청 접수

김다이 기자 | 기사입력 2019/05/24 [13:17]

 

브레이크뉴스 김다이 기자= 올리브영이 우수 고객을 위한 VIP 키트 신청 접수를 시작하면서 멤버십 공략 강화에 나선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VIP, VVIP 회원을 대상으로 ‘VIP 키트’와 ‘우수 고객 초청행사’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이 기간 동안 신청한 VIP 고객 중 1만3000여 명을 선정해 약 8만원 상당의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VIP 키트는 파운데이션∙파우더∙쉐이딩∙립∙아이섀도우 메이크업에 각각 사용 가능한 필리밀리 브러시 5종과 브러시 가죽 파우치, 원형 손거울로 구성됐다. 백합을 콘셉트로 순백의 컬러와 꽃 디자인을 제품 및 패키지에 반영했다.


또한, 우수 고객 300여 명을 선정해 오는 6월 22~23일 양일간 서울과 대구에서 초청행사도 펼친다. 이번 초청행사에는 ‘올리브영에서 가득 채우는 건강한 에너지’라는 슬로건 아래 AI 스타트업 룰루랩과 함께하는 피부 타입 진단, 퍼스널 컬러 진단, 나만의 디퓨저 만들기, 커스터마이징 에코백 제작, 퀵 헤어 스타일링 등 우수 고객만을 위한 체험형 콘텐츠를 대폭 확대하고, 쇼핑 쿠폰과 선물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모든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문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5일부터 6월 16일까지 서울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열리는 ‘I draw: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전시회에 동반 1인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이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해 준 우수 회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선물과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수 고객을 위한 특색 있는 이벤트와 차별화된 혜택으로 멤버십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