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2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율 97.8%-예매량 170만..연일 신기록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4/22 [12:52]

▲ ‘어벤져스: 엔드게임’ <사진출처=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전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대한민국 영화 역사의 흥행 기록을 다시 한번 갈아치우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드디어 이번주 수요일 개봉을 앞두고 22일 오전 11시 영진위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개봉영화 기준, 예매율이 무려 97.8%를 돌파하는 전대미문의 기록을 세웠다.

 

이는 지난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대한민국 영진위 통합전산망이 열린 이래, 사상 최초이자 최고의 기록인 개봉 3일째 예매율 97.4% 기록을 가뿐히 갈아치운 것. 이 뿐만 아니라 사전 예매량 역시 사상 초유의 신기록으로 170만 장에 육박하며 영화 역사상 최초로 사전 예매량 200만장 달성에 점차 가까워 지고 있다.

 

이같이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575만 이상 관객 동원의 흥행작 <캡틴 마블>이후 그간 극장가의 극심한 비수기를 단숨에 날려버리고 활력을 불어넣을 폭발적 흥행 화력의 주인공으로 각광받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대한민국 뿐 아니라 전세계에서도 압도적 예매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북미에서는 이미 전편의 5배 이상을 뛰어넘는 역대 예매 신기록을 세웠으며, 중국 등 세계 각국에서 모두 영화 역사상 최고 예매 신기록들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대한민국 역대 예매 신기록을 연일 갈아치우고 있는 신기록 제조기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는 24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