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국민체육센터, 2019년 생활체육강좌 개강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1/11 [17:24]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신체활동의 부족으로 스포츠 활동에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군민 수요에 따라 의성국민체육센터(단북면 안계길 251)에서 다양한 생활체육강좌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 의성국민체육센터, 2019년 생활체육강좌 개강(에어로빅 (C) 의성군

지난 2014년 6월 개관이래 진행된 생활체육강좌는 이용자 수요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성 있는 강사의 지도로 군민들로부터 꾸준한참여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2019년 1월부터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수영 ?아쿠아로빅 ?헬스와 더불어 ?라인댄스 ?프리테니스 ?줌바댄스 ?장구난타 ?필라테스 등이며 강좌 접수결과 ?필라테스 등 일부강좌는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조기마감 됐다.

김주수 의성군수는“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편안하고 행복한노후를 누리기 위해 생활체육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기에 쾌적한 시설공간제공과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군민들이 생활에 활력을 가져 보다 밝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다하겠다.”고말했다.

지역주민의 건강을 위한 일상의 체육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는 국민체육센터 운영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립도서관(054-830-6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