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모글리’ 앤디 서키스, “인도 작가가 쓴 책 기반으로 한 작품..모글리 여정 중요”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11/09 [12:05]

▲ 넷플릭스 ‘모글리’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앤디 서키스가 ‘모글리’만의 매력을 어필했다.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멀티 타이틀 라인업 이벤트를 개최했다. 9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린 넷플릭스의 ‘See What's Next Asia’는 지난 2016년 넷플릭스 아시아 런칭 이후 APAC 언론과 기업, 비즈니스 파트너가 참여하는 아시아 최초의 멀티 타이틀 라인업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는 창립자 겸 CEO 리드 헤이스팅스, 최고 콘텐츠 책임자 테드 사란도스 등 임원들을 비롯해 ‘킹덤’(김성훈 감독, 김은희 작가, 주지훈, 류승룡), ‘나르코스: 멕시코’(디에고 루나, 마이클 페냐, 에릭뉴먼 총괄 프로듀서), ‘모글리’(앤디 서키스), ‘엄브렐러 아카데미’(데이빗 카스타녜다, 로버트 시한), ‘하우스 오브 카드’(로빈 라이트), ‘범인은 바로 너!’(장혁재 PD, 박민영) 등 넷플릭스 작품에 출연한 수많은 나라의 감독, 배우들이 자리했다.    

 

이날 앤디 서키스는 한국 취재진들과 ‘모글리’ 프레스 컨퍼런스를 진행했다. <모글리>는 고전 정글북의 스토리보다 더욱 어두운 분위기로 연출됐다. 모글리 역을 맡아 출연한 로안 찬드를 비롯해 베네딕트 컴버배치, 크리스찬 베일, 케이트 블란쳇, 나오미 해리스, 앤디 서키스 등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다.

 

앤디 서키스는 ‘모글리’만의 차별점에 대해 “기존 영화 <정글북> 보다 저희 ‘모글리’의 스크립트가 먼저 나왔다. 시작하게 된 동기도 다른 <정글북>들과는 차별점이 있었기 때문이다. 많은 분들이 <정글북>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떠올리는데, 사실 인도 작가가 쓴 책이 먼저다. 그 책을 기반으로 한 작품이 저희 ‘모글리’다”고 밝혔다.

 

이어 앤디 서키스는 “‘모글리’는 모글리의 여정에 대한 중요가 높은 작품이다. 모글리는 아웃사이더 성격인데 동물들 세상에서도, 인간들 세상에서도 집이라는 느낌을 받지 못한다. 그 부분이 굉장히 중요한 스토리라고 생각했고, ‘모글리’의 중요 포인트라고 본다”고 전했다.

 

또 앤디 서키스는 “리메이크를 할때는 원작을 무시하면 안되지 않나. 원작 책이 인도 작가가 쓴 작품이라 그들의 문화에 대해 신경썼던 것 같다. 그래서 원작처럼 ‘모글리’ 역시 제국주의 때의 인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앤디 서키스는 “‘모글리’가 한국에서도 공개돼 기쁘게 생각한다. ‘모글리’는 보편적인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면서, 흥미로운 스토리를 선보이지 않을까 싶다. 이번 영화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는 현재 전 세계 1억 3천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넷플릭스의 서비스는 간편한 월 정액 요금으로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1000여개의 기기를 지원함에 따라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대부분의 기기를 통해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