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구사이버대, 서울 관악구평생학습축제 시민상담봉사 재능기부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8/11/01 [13:22]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김상호)는 지난 10월 말 낙성대공원 관악구평생학습 축제에 참여해 시민들을 평생학습 기회 제공과 시민 편익을 위해 재능 상담봉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 관악구평생학습 축제 대구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 부스에서 단체사진 (C) 대구사이버대

서울시민들의 평생학습과 혁신교육을 위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미술치료학과 학부 및 대학원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이루어졌다.

학생들과 참여한 임지향 교수(미술치료학과)는 “시민들이 주로 일상생활에서의 애환과 어려움을 토로했다”며 “아픈 마음이 치유되고 행복해지는데 구체적인 실천방법을 찾는데 도움이 되는 상담이 많았다”라고 말했다.

▲ 임지향 교수(미술치료학과)가 상담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 (C) 대구사이버대

행사에 참여한 신현자(서울시 관악구 거주·43세)씨는 “딸과 함께 참여했는데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울고 웃으며 행복함에 대해 일깨워준 대구사이버대학교에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윤은경 대구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장(한국어다문화학과 학과장)는 “대구사이버대학교가 시민들의 참여를 위해 지역행사에 초대되고 참여하는 건 뜻깊은 일”라며 “대구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은 앞으로도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소통하기 위한 다채로운 시민참여행사를 기획하겠다”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