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준호 의원 ' 자랑스러운 동아인’ 수상자로 선정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18/10/31 [10:35]

 

▲ 윤준호 의원이 자랑스러운 동아인 상을 수상하고 한석정 총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C) 배종태 기자


더불어민주당 윤준호(부산 해운대 을) 의원이 30일 동아대학교 개교 72주년 기념 ‘자랑스러운 동아인’ 수상자로 선정됐다.

 

윤 의원은 동아대 정치외교학과 85학번으로 재학시절 총학생회 부회장 등을 맡으며 민주화 운동에 앞장선 바 있다. 윤 의원은 지난 6.13 재보궐 선거를 통해 국회에 입성,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의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윤 의원은 이날 모교에서 학생과 교직원, 지역주민 등 1,500여 명이 참가한 ‘함께 뛰자, 동아!’ 개교 72주년 기념 7.2㎞ 마라톤에도 참석해 동문 및 후배들과 교감의 시간을 가졌다. 윤 의원은 한석정 총장과 함께 마라톤을 완주하며 모교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고 밝혔다.

 

▲ 윤준호 의원이 개교기념 마라톤 대회에 참석 재학생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C) 배종태 기자

 

윤 의원은 “한석정 총장님과 김민남 교수님을 비롯한 모든 선·후배님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뜨거웠던 청춘의 중요한 한 페이지를 열어보는 느낌이다. 자랑스러운 동아인으로 남도록 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 찼던 당시의 마음도 함께 간직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부산브레이크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