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백문이 불여일견'..자동차 궁금하면 직접 운전해보자

김성열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14:39]


브레이크뉴스 김성열 기자=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이 있다. 백 번을 물어봐도 직접 한 번 보는 것만 못하다는 뜻으로 경험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의미다.

 

특히, 한 번 구매시 고비용이 지출되는 자동차의 경우 직접 시승을 해보는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자동차 업계들은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평소 타기 힘든 비싼 차나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신 차 등을 홍보하기 위함이다. 소비자 입장에서도 새로운 차를 타보기도 하고, 다양한 선물들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돼 양측 모두 ‘윈윈(win-win)’이라는 평이다.

 

우선, 르노삼성자동차는 신차 홍보를 위해 시승 이벤트를 선택했다.

 

르노삼성차는 지난 4일 출시됐던 ‘SM6 프라임’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SM6와 QM6를 경험해볼 수 있는 ‘6ix in the CITY’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6ix in the CITY’ 시승 이벤트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217개 영업점에서 진행되며, 신규 모델인 ‘SM6 프라임’, 국내 중형 가솔린 SUV 판매 1위 ‘QM6 GDe’ 등 다양한 SM6 및 QM6 모델들을 고객들이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6ix in the CITY’ 전국 시승 이벤트 참여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각 영업점에서 신청 후 가능하며, 시승 후 10월 28일까지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하와이 2인 왕복 항공권과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4박 숙박권으로 구성된 ‘하와이 4박6일 여행권’(총 1명)과 삼성전자의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총 3명)가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추첨 결과는 11월 9일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자에게도 개별 통보된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차의 대표 차종인 SM6와 QM6를 푸짐한 경품과 함께 시승할 수 있는 기회이다”며 “이번 시승 이벤트 외에도 르노삼성차가 10월에 제공 중인 파격적인 구매 혜택에 대해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6ix in the CITY’ 전국 시승 이벤트 및 10월 판매 조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이나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는 클래식 공연인 11월 10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비욘드 더 스코어:셰헤라자데’ 공연에 THE K9 관심 고객을 초청한다.

 

공연 당일 콘서트홀 입구에는 THE K9이 전시되며, 전문 도슨트가 배치돼 고객들은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15일부터 26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 동안 ‘살롱 드 K9’을 예약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관람 기회가 주어진다. 초청 고객은 총 1500여명 규모이며 기아차는 오는 30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아차는 응모 고객 중 50팀(100명)을 선정해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2박 3일간 THE K9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이달 내 전국 8개 전시장에서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의 최고급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10월 한달 간 전시장 별로 개최하는 이번 시승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만의 고성능 주행 성능과 프리미엄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Mercedes-AMG 차종과 쿠페, 카브리올레 등 드림카 라인까지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고성능 차량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시승 행사는 오는 19일 강남대로, 분당 정자, 송파, 안양 평촌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6개 전시장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쿠페, 카브리올레 등을 시승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행사 기간 내 계약 고객에게는 사은품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는 아로마 핸드마사지, 포크아트,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타로카드 등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