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기반 사회적 기업 '(주)엠에스엔터테인먼트' 첫 음원출시

박성원 기자 | 기사입력 2018/10/12 [16:59]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수도권에 엔터테인먼트 회사들이 집중되어 있는 가운데 지역에 기반을 둔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지역 뮤지션들과 음원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대구·경북을 기반으로 한 사회적 기업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주)엠에스엔터테인먼트는 지역 출신의 뮤지션들과 협력해 음악사업의 첫 시작인 디지털 싱글 앨범 두 장을 10월 전격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두 곡 모두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기본적인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뮤지션들의 음악적 퀄리티를 높이는데 상당히 기여했으며, 가을과 가장 맞닿은 음원으로 대중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음을 볼 수 있다.

두 명의 경력단절 여성 뮤지션이 빚어낸 따스한 노래 '위로'

▲ '위로' 자켓 표지 (C) 엥에스엔터테인먼트

재즈보컬리스트 정은주는 디지털 싱글 ‘기다리다’ 이후 5년만의 귀환!! 파워풀한 보컬을 내려놓고 단출한 진심에 힘을 보태듯 부드럽고 섬세한 어조로 노래한다. 깃털같이 가볍지만 따스하게 내려앉는 보컬의 숨과 깊이가 ‘너와 함께할거야’란 가사에 멜로디 이상의 생명을 불어넣는다.

그래서 그 ‘위로’의 한마디는 허공을 맴도는 누군가를 향한 위로가 아닌, 내 귀에 대고 속삭이는 나만을 향한 ‘위로’가 된다.

신인작곡가 박경애는 첫 노래, 삶이 힘들고 고달픈 그녀에게 가장 필요했던 것은 따뜻한 말 한마디! 누구에게도 듣지 못했던 그 말을,,, 스스로에게 내 뱉고, 흥얼거리고, 음표가 되어 일상 속으로 찾아든 노래가 우리를 향한 ‘위로’가 된다.

그녀들이 들려주는 [위로]가 이 가을, 그리고 다가올 겨울, 우리들의 삶에 작은 선물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남성 3인조 팝페라 보컬팀 유앤어스(U&US)의 '그대는 내 삶에'

▲ 유앤어스 메인자켓 (C) 엥에스엔터테인먼트

유앤어스(U&US)는 팬덤싱어의 열기가 불기 전인 2015년에 이미 결성되어 지금까지 꾸준한 행사와 공연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는 강력한 남성 3인조 팝페라 보컬팀으로 (주)엠에스엔터테인먼트의 지역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의 첫 번째 케이스이기도 하다.

대중들에게 음악을 통한 행복과 꿈을 전달하는 통로 역할을 자청하며, 매순간 모든 열정을 무대에 쏟아 붓고 있으며, 모든 멤버들이 성악 전공자들로 시립합창단 출신의 실력파 뮤지션들로 오페라 아리아, 뮤지컬 넘버, 가요, 가곡, CCM 등 여러 장르를 아름답게 소화해 내고 있다.

지난 4년간의 수고와 고생 끝에 유앤어스에게 날개가 되어 줄 첫 음원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대중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더 많은 활동으로 보답하고자 한다.

이번에 출시한 음원 '그대는 내 삶에'는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그들의 목소리로 담아냈다.

첫 가사에 나오는 '그대'는 꼭 연인간의 인물로 특정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사랑하는 대상에 대한 감정을 의미하며, 그대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을 만큼 소소하게, 현실적으로 표현한 가사들이 무척이나 아름답게 느껴진다.

이런 가사들을 발라드풍으로 소화하며 클래식 성악가들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감미롭게 펼쳐낸 '그대는 내 삶에'가 아름다운 계절 가을 대중들의 마음에 드리워지길 기대해본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