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KICKS(키스, 킥스)’ 컴백 위키미키, 러블리 갱스터즈 변신 ‘관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6:30]

▲ 위키미키     ©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첫 싱글 앨범 ‘KISS, KICKS(키스, 킥스)’로 컴백했다.

 

위키미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키스, 킥스)’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Crush(크러쉬)’ 뮤직비디오도 음원 발매와 함께 위키미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KISS, KICKS(키스, 킥스)’에는 타이틀곡 ‘Crush(크러쉬)’를 비롯해, 좋아하는 마음을 자신 있게 표현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팝 댄스곡 ‘True Valentine(트루 발렌타인)’, 아기자기한 가사와 멤버들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진 미디엄 팝곡 ‘Dear.’까지 총 3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 ‘Crush(크러쉬)’는 레게와 일렉트로 하우스가 콜라보 된 뭄바톤(Moombahton) 댄스 장르 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익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짝사랑에 빠졌지만 멀리서 바라보지만 않고, 솔직하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려는 당찬 소녀의 모습을 재기 발랄한 가사와 비트로 표현했다.

 

팝 댄스곡 ‘True Valentine(트루 발렌타인)’은 파워풀하고 다이내믹한 에너지를 보여주는 곡이다. 세 번째 트랙인 ‘Dear.(디어.)’는 오랜 친구에게 속삭이는 듯한 다정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로 어필한다.

 

3곡 모두 당돌하면서도 귀엽고, 자신감 넘치는 위키미키만의 ‘러블리 틴크러쉬’ 콘셉트를 명확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멤버 최유정이 ‘Crush(크러쉬)’와 ‘True Valentine(트루 발렌타인)’ 랩 메이킹에 참여해 이번 앨범에서 위키미키만의 위트와 개성을 보여줬다.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될 ‘Crush(크러쉬)’ 뮤직비디오에는 한층 더 세고 당돌한 ‘LOVELY GANGSTERS(러블리 갱스터즈)’로 돌아온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톡톡 튀는 컨셉츄얼한 코드네임과 총을 쥔 채 갱스터처럼 침투 작전을 펼치는 듯한 이색적인 장면, 위키미키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화려한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첫 싱글 앨범 발매를 기념해 위키미키는 오는 12일 KBS 2TV ‘뮤직뱅크’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