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비서가 왜 그럴까’부터 ‘배가본드’까지, 대세배우 황보라 화보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9/18 [02:01]

▲ 황보라 화보 <사진출처=앳스타일>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봉세라’ 역을 맛깔나게 소화해낸 뒤 차기작 ‘배가본드’를 준비 중인 배우 황보라가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황보라는 “‘배가본드’의 국정원 요원 역할 덕에 예전부터 하고 싶던 단발 스타일을 6년 만에 갖게됐다”며 “캐릭터에 걸 맞는 모습을 만들기 위해 직접 단발을 제안했다”고 ‘배가본드’ 에 대한 욕심을 표현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속 ‘봉세라’에 대해선 “화끈하고 솔직한 성격의 ‘봉세라’ 캐릭터가 내 성격과 비슷하다. 술 즐기는 것도 닮았다”며 ‘봉세라’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황보라가 즐겨보는 방송은 ‘인간극장’과 ‘다문화 고부열전’. “프로그램 속 다양한 사람들을 통해 삶을 배우고 그 안에서 또 연기도 공부한다”고 했다.

 

‘1급 비밀’, ‘우리가 만난 기적’, ‘김비서가 왜 그럴까’, ‘어쩌다 결혼’, 그리고 ‘배가본드’까지 황보라는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으며 2018년 내내 ‘열일’했다.

 

그 덕에 얻은 ‘믿보배 황보라’라는 수식어에 대해 “이런 타이틀을 붙여주셔서 황송하다”며 “2018년은 복 받았다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와 또 다른 매력으로 ‘배가본드’를  준비 중인 황보라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앳스타일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