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수 송재림 신소율 김현숙 임형준, ‘너의 결혼식’ 신스틸러 출연 ‘눈길’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8/13 [09:41]

▲ 서은수 송재림 신소율 김현숙 임형준 ‘너의 결혼식’ 신스틸러 출연 <사진출처=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웃음, 공감, 설렘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추며 올 여름 극장가 관객들의 감성을 저격할 다크호스로 떠오른 영화 <너의 결혼식>의 명품 신스틸러 서은수, 송재림, 신소율, 김현숙, 임형준이 극에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제작: 필름케이 | 공동제작: 외유내강 | 배급: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 감독: 이석근 | 출연: 박보영, 김영광 | 개봉: 2018년 8월 22일]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너의 결혼식>의 서은수, 송재림, 신소율, 김현숙, 임형준이 개성 넘치는 활약으로 보는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먼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황금빛 내 인생’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서은수가 우연의 대학 후배 ‘민경’ 역으로 신선함을 불어넣는다. 서은수는 오직 승희만을 바라보는 우연에게 사랑에 대한 고민과 갈등을 선사하는 민경 캐릭터로 현실적인 공감대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3초 만에 빠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승희가 한 눈에 반하게 되는 ‘윤근’ 역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우리 갑순이’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송재림이 맡았다. 송재림은 승희가 한 순간에 빠질 만큼 훈훈한 대학 선배이자 우연이 더 이상 승희에게 다가갈 수 없게 하는 존재가 되는 윤근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소화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빗나가는 사랑의 타이밍을 설득력 있게 만든다.

 

여기에 스크린,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신소율이 승희의 같은 학과 절친 ‘소정’ 역을 맡아 개성 넘치는 연기로 특별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영화, 드라마, 예능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김현숙이 우연과 승희의 하숙집 주인 ‘미쎄스 민’ 역을, 임형준이 쌀집 주인 ‘배씨’로 분해 유쾌한 웃음을 전한다. 특히 하숙집 식구들 몰래 사랑을 키워나가며 빵 터지는 코믹 케미를 선사하는 김현숙과 임형준은 맛깔 나고 찰진 연기로 신스틸러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일 것이다.

 

이처럼 자신만의 매력과 연기력을 갖춘 서은수, 송재림, 신소율, 김현숙, 임형준의 활약으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는 <너의 결혼식>은 올 여름, 극장가에 첫사랑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첫사랑 세포를 깨우는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 유쾌한 웃음은 물론 아련한 감성까지 전하며 본격적인 입소문 열풍을 시작한 <너의 결혼식>은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