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스 함무라비’ 이엘리야, “오랜만에 사랑받는 캐릭터 연기” 화보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7/23 [04:01]

▲ ‘미스 함무라비’ 이엘리야 화보 <사진출처=앳스타일>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이엘리야가 신비로운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8월호와 함께 한 이엘리야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엘리야는 흑발의 긴 헤어스타일과 블랙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신비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사진 속에서 그는 머리카락을 쓸어 넘기는 포즈로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시키기도 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엘리야는 JTBC ‘미스 함무라비’ 방송을 마치고 어떻게 지내고 있냐는 질문에 “배우가 아닌 이엘리야로서 하고 싶은 게 뭔지 고민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라며 쉬는 동안에도 스스로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음을 밝혔다.

 

‘미스 함무라비’를 통해 그간 보여줬던 악역 이미지를 벗은 이엘리야. 그는 이에 대해 “오랜만에 사랑받는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어서 너무 행복했다. 주변 사람들도 인상이 바뀐 것 같다는 말을 할 정도”라며 솔직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극중에서 맡은 역할인 ‘이도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극중 이도연이 자신의 이야기를 쓰고 싶어 하듯, 나 역시 글 쓰는 것을 좋아해 언젠가 내 이야기를 시나 영화로 쓰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엘리야의 더 많은 화보와 솔직 담백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 전문은 앳스타일(@star1)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