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인교진♥소이현, 사랑의 겨피트 변신 ‘관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7/02 [14:53]

▲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인교진♥소이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인교진이 ‘사랑의 겨피트’로 변신했다.

 

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솔로 후배를 위해 연애 코칭에 나선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번 ‘한화 이글스 VS 두산 베어스’ 야구 경기 내기에서 진 소이현이 내기 내용대로 절친한 지인인 배우 김한종의 소개팅을 주선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인소부부의 집에 도착한 김한종은 5년 넘게 여자친구가 없었음을 밝히며 “2~3달 썸만 타다 끝났다. 제가 골 결정력이 없다”고 하는 등 짠내 나는 솔로 생활을 털어놓았다.

 

이에 인소부부는 소개팅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 한종의 스타일을 변신 시키고, 집 테라스를 소개팅 장소로 꾸미는 등 지원사격을 톡톡히 했다. 특히 인교진은 “얘기 거리가 떨어지면 신호를 주라며” ‘사랑의 겨피트’ 역할을 자처하고 나서 과연 김한종의 소개팅이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이미 소개팅 주선으로 두 커플을 성사시킨바 있는 인소부부에게 MC들은 “다음 주에는 서장훈 편 (소개팅) 하자”며 한 목소리로 원했다. 이에 서장훈도 “집팅 괜찮네~”라며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달궈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인소부부의 열혈 코치 하에 과연 김한종이 솔로를 탈출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