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미니 2집 ‘To. Day’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두근두근’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5/27 [21:32]

▲ 프로미스나인 미니 2집 ‘To. Day’ 트랙리스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들이 베일을 벗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지난 26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To. Da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메인 타이틀곡은 3번 트랙 ‘두근두근(DKDK)’으로,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가장 먼저 시선을 모은다. 멤버들만의 귀엽고 재치 있는 감성을 더한 가사가 담긴 것으로 전해지면서 더욱 기대감을 높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외에 ‘다가가고 싶어’를 시작으로 ‘너를 따라, 너에게’, ‘22세기 소녀’, ‘클로버(CLOVER)’, ‘퍼스트 러브(FIRST LOVE)’까지 곡명만으로도 설렘 지수를 높이는 총 여섯 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앨범의 포문을 여는 1번 트랙에는 프로미스나인 멤버 전원이 작사를 맡아 어떠한 이야기를 들려줄 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여기에 이번 앨범을 위해 탁(TAK), 애런(ARRAN), 원택(1Take), 이기, 용배, 달리, 신쿵, Wonderkid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겸 작곡가들이 대거 뭉친 것도 더욱 기대할만하다. No.1 걸그룹으로의 도약을 꿈꾸는 프로미스나인의 성장 가능성을 눈여겨 본 이들의 참여로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프로미스나인 측은 “타이틀곡 ‘두근두근(DKDK)’을 비롯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모든 트랙들은 프로미스나인만의 색깔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곡”이라며 “초여름 날씨처럼 밝고 화사한 프로미스나인의 새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Mnet 아이돌 육성 서바이벌 ‘아이돌학교’를 통해 정식 데뷔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To. Heart’로 2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가능성을 인정 받았고, 올해 가요계의 뉴제너레이션 걸그룹으로 업계 안팎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 ‘To. Day’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