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온천축제’에서 미리 보는 ‘2018 대전국제와인페어’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5/10 [17:19]
 
▲ '유성온천축제'에서 미리 보는 '2018 대전국제와인페어'     © 김정환 기자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최철규)는 오는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개최하는 ‘2018 유성온천축제’에 참가하여 ‘2018 대전국제와인페어’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에서 찾아 온 ‘2018 유성온천축제’ 방문객에게 세계 유명 와인 무료 시음 기회를 제공하고, 대전국제와인페어 프로그램과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소개를 통해 행사에 대한 관심도와 이해도를 높이는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SNS 이벤트 행사를 펼쳐 참여한 방문객에는 행사 공식 로고가 새겨진 기념품도 제공되며, 10여명의 MICE 서포터즈가 운영하는 홍보 캠페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대전마케팅공사 최철규 사장은 “대전을 대표하는 축제로서 대전국제와인페어는 ‘2019 대전 방문의 해’맞아 대전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대전의 축제행사, 관광자원 등을 소개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대전국제와인페어가 대전이 와인을 매개로 하는 매력적인 도시로 알려질 수 있도록 각종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가하여 홍보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7회째로 문화체육관광부 ‘육성축제’로 선정되어 축제로서의 가치를 인정 받은 ‘2018 대전국제와인페어’는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개최되며, 부대행사장인 엑스포 시민광장에서는 다채로운 체험 및 공연행사가 야간까지 운영된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대전충청
광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