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식입장]하이라이트 측, “악플러 고소장 제출..합의·선처 없이 강경 대응”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4/19 [10:18]

 

 

▲ 그룹 하이라이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측이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글을 게재한 네티즌들에 대해 고소장을 제출했다.

 

19일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지난해 12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됐던 바와 같이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글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해 피해를 주는 사례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하이라이트 측은 “이에 팬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힘입어 포털 사이트와 인터넷 커뮤니티 등 진위 여부에 관계없이 하이라이트 멤버들을 의도적으로 비방하는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치고, 지난 18일 법률사무소 소울을 통해 영등포 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또 하이라이트 측은 “당사는 이들을 정보통신망법 위반(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고소한바, 엄정하고 철저한 수사를 통해 법에 의거하여 정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도록,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을 알려드린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 측은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하이라이트 악플러 고소장 제출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2017년 12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었던 바와 같이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글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하여 피해를 주는 사례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고자 합니다.
 
이에 팬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힘입어 포털 사이트와 인터넷 커뮤니티 등 진위 여부에 관계없이 하이라이트 멤버들을 의도적으로 비방하는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치고, 2018년 4월 18일 법률사무소 소울을 통해 영등포 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당사는 이들을 정보통신망법 위반(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고소한바, 엄정하고 철저한 수사를 통해 법에 의거하여 정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도록,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