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창간 15주년] 정동영 민주평화당 의원 “축하합니다!”

정동영 의원 브레이크뉴스 창간15주년 축하한다며 축사보내

강수지 기자 | 기사입력 2018/04/13 [13:21]

 

브레이크뉴스 강수지 기자 =13일 오전 민주평화당 정동영 의원은 브레이크뉴스 창간15주년을 축하한다며 축사를 보내왔다. 다음은 정 의원이 보낸 축사전문이다.

 

▲ 민주평화당 정동영 의원 '브레이크뉴스 창간15주년 기념축사'보내 축하메세지 전달.(사진=민주평화당 공보실)     ©강수지 기자

 

안녕하세요. 민주평화당 국회의원 정동영입니다. 브레이크뉴스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브레이크뉴스는 지난 15년간 정치, 경제, 사회 전반의 사건들을 객관적이고 신속하게 전달해왔습니다.

 

매일 수백, 수천가지 기사를 쏟아내는 여러 언론사와 기자들 속에서도 브레이크뉴스가 15년간 인터넷신문으로 성장해올 수 있었던 것은 우리 삶에 꼭 필요한 뉴스를 갈망하는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현장에서 차별화된 기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기자 분들의 헌신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브레이크뉴스는 소외된 지역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일에도 헌신적이었습니다. 특히 전북과 광주전라, 대구경북, 강원, 대전충남 등 12개 권역의 지역뉴스를 창간하고, 지역 주민들 속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담아내며 지역 사회와 지방자치단체, 중앙을 연결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브레이크뉴스가 앞으로도 기존의 틀을 깨는 새로운 문제의식으로 국민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중앙정부와 지방정부의 권력을 감시하고 비판하며,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는 이 시대의 대안 언론으로 앞으로도 성장해나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 정동영도 20대 국회에서 한국사회 불평등의 뿌리인 부동산 문제를 해결하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고, 결혼과 출산을 포기하고 비정규직과 월세 방을 전전하는 청년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제시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브레이크뉴스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