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떡볶이, 먹방 요정 이영자 광고 모델 발탁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8/04/12 [17:22]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떡볶이 튀김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먹방 요정 이영자 씨를 모델로 발탁했다.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는 이영자 씨는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다양한 먹방과 매니저와의 유쾌한 캐미를 보이며 핫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이영자의 단독 모델 계약은 오랜만이라 광고업계에서 큰 이슈가 되고있다.

 

이번 계약을 위해 감탄떡볶이는 언제 어디서나 이영자 씨가 배부르게 감탄떡볶이를 먹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약 조건을 제시했다는 후문이다.

 

감탄떡볶이는 오는 5월부터 전속모델 이영자씨와 함께 라디오 광고, 나눔활동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요즘 대세 먹방 이영자 씨의 유쾌하고 친근한 이미지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감탄떡볶이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이영자 씨가 떡볶이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자주 보시게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감탄떡볶이는 2018년 소비자가 선정한 구매안심지수 1위 브랜드로 브랜드 런칭 1년 만에 선정돼 이슈가 되고 있다.

 

break9874@naver.com

 

광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