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첫 봉인 해제 업데이트 진행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8/04/04 [13:13]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첫 번째 봉인 해제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봉인 해제는 서버의 레벨 제한이 해제되는 시스템이다. 지난 1일 진행한 첫 번째 봉인 해제를 통해 기존 32레벨로 제한됐던 레벨이 40레벨까지 확장됐으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우선, 이번 봉인 해제로 33레벨 이상 유저부터 ‘만티코어 네스트’를 이용할 수 있다. 35레벨부터는 전투 능력을 대폭 상승시켜주는 신규 아이템 ‘드라고나’를 장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핵심 콘텐츠인 ‘씨드래곤 드래곤네스트’가 처음 공개됐다. 씨드래곤 드래곤네스트는 최대 6인까지 파티를 구성해 도전할 수 있는 40레벨 이상 던전으로, S급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드래곤네스트’ 도전 시 ‘드래곤 크루’를 구성할 수 있게 됐다. 크루 업적과 퀘스트를 완료하면 모든 파티원이 함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탄탄한 세계관과 동화 같은 그래픽, 통쾌한 액션성 등 원작의 인기 요인을 모바일에 잘 살렸다는 이용자 평을 얻으며, 꾸준히 좋은 성과를 얻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