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첸백시, 10일 신곡 ‘花요일(Blooming Day)’ 발매..세련된 느낌 댄스 팝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4/03 [11:06]

▲ 엑소-첸백시 신곡 ‘花요일(Blooming Day)’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초특급 유닛 엑소-첸백시(EXO-CBX,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花요일(Blooming Day)’(화요일)로 2018년 봄 가요계 올킬에 나선다.

 

엑소-첸백시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Days’(블루밍 데이즈)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곡 ‘花요일(Blooming Day)’은 가볍고 세련된 느낌의 댄스 팝 곡으로,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며, 가사에는 꽃처럼 마음에 피어나 하루를 바꿔버린 아름다운 그녀에게 전하는 달콤한 고백을 담아, 봄의 설레는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이번 앨범은 엑소-첸백시가 지난 2016년 10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Hey Mama!’(헤이 마마!) 이후 1년 6개월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엑소-첸백시는 ‘Hey Mama!’로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 1위에 올랐음은 물론, 일본에서도 첫 미니앨범 ‘GIRLS’(걸스)를 발표하고 성공적으로 데뷔, 유명 여름 음악 축제인 ‘a-nation’(에이네이션) 무대에 출연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다시 한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엑소-첸백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Days’는 오는 10일 음반 발매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