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엑스맨 캐릭터 4종 추가 업데이트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8/03/22 [14:06]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22일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인기 마블 콘텐츠 ‘엑스맨’ 캐릭터 4종 및 유니폼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매직’, ‘콜로서스’, ‘엔젤’, ‘엠마 프로스트’ 등 신규 엑스맨 캐릭터 4종이 '마블 퓨처파이트' 세계에 합류했다.

 

‘매직’은 차원 이동 능력과 마법을 사용하는 뮤턴트로, 콜로서스의 여동생이다. 소울소드라는 자신이 만들어낸 마법 검을 사용한다. ‘콜로서스’는 매직의 친오빠인 콜로서스는 신체를 강철로 변형시킬 수 있으며, 강력한 신체 능력과 격투 능력으로 적을 제압한다.

 

‘엔젤’은 등에 날개가 달린 엑스맨으로, 비행 능력과 강력한 날개로 적을 공격한다. ‘화이트 퀸’으로 알려진 ‘엠마 프로스트’는 강력한 정신 능력을 가졌다. 텔레파시, 염동력, 정신 조종 등의 능력을 사용 가능하며 신체를 다이아몬드 형태로 변형시킬 수 있다.

 

아울러 기존 엑스맨 캐릭터인 ‘사이클롭스’는 마블 나우 버전의 유니폼을, ‘울버린’은 올-뉴 마블 나우 버전의 유니폼을 각각 선보였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다른 차원의 ‘엔젤’이 보스로 등장하는 신규 차원의 틈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차원의 틈에서 엔젤의 생체 데이터 및 신규 코믹스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마블 퓨처파이트는 출석 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출석 보상, 6 각성된 ISO-8의 옵션을 다른 ISO-8의 재료로 사용해 변경할 수 있는 신규 기능, 우편함에 있는 상자들을 한번에 수령할 수 있는 모두 받기 기능 등을 추가했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지난해 6월 마블 퓨처파이트에 엑스맨 캐릭터 7종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엑스맨 캐릭터 4종을 소개하게 됐다”며 “이용자들은 마블 세계관 사상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들 중 하나인 ‘엑스맨’의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